에코마케팅의 프로는
어떤 사람일까요?​

​최고의 마케터를 꿈꾸기에 평범한 길을 거부하고​
험난하고 원대한 길을
특출난 동료들과 함께 묵묵히 걸어나가고​
세상을 놀라게 할 혁신으로
마케팅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는 사람들.​

에코마케팅의 「프로」입니다.​

  • 우리의 두 손에 고객의 미래가, 우리의 미래는 ​
    고객의 성공에 있다는 확고한 사명감으로 일합니다. ​
    에코 프로는 기업을 살리는 의사입니다. ​
    에코 프로의 유일한 목표는 고객사의 매출 극대화입니다.​
    이 책임을 충실히 수행해야 한다는 사명감이 뚜렷하고, ​
    개인의 이익보다 에코와 고객사의 이익을 먼저 생각합니다.​ ​

  • 에코 프로는 뛰어난 사람입니다.​
    에코 프로는 맥락(why)으로 일하기 때문입니다.​ ​
    조직의 전체적인 관점에서 어떤 목표를 향해, ​
    어떤 방향으로 가는지.​ ​
    그 안에서 중요한 것과 내 역할은 무엇인지 ​
    이해하고 똑똑하게 일합니다.​​ ​

  • 에코 프로는 탁월한 결과로 말합니다.​​
    에코 프로에게 모든 계획, 협업, 아이디어의 가치는 ​
    결국 탁월한 결과에 있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에코 프로는 행동합니다.​​
    기한 안에, 더 많이, 더 빨리, 더 높은 성과를 내기 위해 ​ ​
    에코 프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공을 만들어냅니다.​​ ​

  • 에코 프로는 끊임없이 혁신합니다.​​
    어제 성공한 전술과 무기로 오늘의 전쟁을 ​
    승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에코 프로는 '원래 그래'를 지양하며 ​
    오늘의 나를 이기는 새로운 전략과 무기로 ​
    끊임없이 혁신합니다.​​
    실패보다 두려운 것은 아무것도 시도하지 않은 ​
    것이기에 최선의 방법을 찾아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언제나 새로워야 한다'는 에코 프로가 100년 후까지 ​
    지켜나갈 문장입니다.​​ ​

  • 에코 프로는 믿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에코 프로는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뿜어내며 ​
    옆에만 있어도 힘이 나는 사람입니다.​​
    동료들에 대한 대한 감사와 존중이 익숙하며, ​
    자신의 실수를 빠르게 인정합니다.​​
    개인보다는 팀, 팀보다는 에코를 생각하는 사람이 ​
    가장 에코다운 프로이자​ 에코의 넥스트 리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