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곳,​
바로 에코마케팅입니다​​.

​우리는 모두 하나 이상의 전문팀에 소속되어, 유닛 구조로 일합니다.​

‘전문팀’은 에코마케팅이
이길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에코마케팅에는 다양한 전문팀이 존재합니다.​
데이터, 미디어, 크리에이티브 등 전통적인 마케팅 전문팀부터​
앱 마케팅, 뉴 미디어, UX/UI 전문팀 등 신설 전문팀까지​​

모든 전문팀에는 각자의 영역에서 탁월한 역량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있습니다.
이들은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여 혁신을 이끕니다.​

  • -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 전문팀​

    - 뉴미디어 전문팀 (TikTok, Snapchat)​

  • - 데이터 시각화​

    -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 분석 솔루션

  • - 금융, 라이프스타일, 소셜, 엔터테인먼트 전문

    - 3rd Party Tracking, Cohort Analysis, Retention

  • - 영상 커뮤니케이션​

    - 2D,3D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 - 데이터 자동화 솔루션.

    - RPA(Robotic Process Aautomation)​

    - 빅데이터 & CRM 마케팅 솔루션

  • - 랜딩페이지, 자사몰 개발

전문가들은
‘유닛’ 구조로 일합니다.

​해당 프로젝트를 가장 잘 해 낼 수 있는 전문가들이 모여 유닛을 구성합니다.​
프로젝트의 성공 이후, 유닛 구성원들은 새로운 유닛에 투입되어 또 다른 성공을 만들기 위해 달립니다.​​

탁월한 전문가들이
함께 합니다.

우리의 전문가들은 세상의 문제를 해결하고, 내일의 가능성을 현실로 만듭니다.

  • 마케팅 각 영역에서 성공을 경험하고
    탁월한 역량을 입증한 사람만이
    전문팀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 최소 두 가지 이상의 전문성을 갖출 것을 권장합니다.
    다양한 분야에 지식과 경험을 쌓은
    멀티 스페셜리스트는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성공을 만들어냅니다.​

  • 필요시 언제 어디든 투입가능한 전문가를
    별도로 유지합니다.
    신규 유닛 결성, 캠페인 확대 등
    전문가가 필요할 때 지체없이 투입되어
    승리에 기여합니다.

  • 데이터 가공, 비딩, 리포팅 등
    반복적인 업무는 자동화 솔루션으로 대체하고
    우리는 사람이 할 수 있는 것들에
    집중합니다.

  • 자회사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제품 기획, 가격, 유통, 프로모션 등
    마케팅 전 영역을 직접 수행하고 경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