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

에코마케팅,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 ‘퍼포먼스 히어로’ 2관왕 수상 2022.12.12

에코마케팅은 지난 9일 메타(Meta, 구 페이스북)가 주최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에서 ‘퍼포먼스 히어로’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메타 플랫폼의 광고 솔루션을 활용해 뛰어난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를 선정하고 수상하는 시상식이다.

에코마케팅은 ‘트래블월렛(자동화 솔루션)’ 캠페인, ‘맞춤형 마케팅 믹스 모델링’ 프로젝트를 통해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에서 두개의 상을 수상했다. 퍼포먼스 히어로는 메타의 머신러닝과 데이터를 활용해 효율적인 캠페인을 운영한 파트너사에게 시상하는 상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코마케팅은 ‘트래블월렛’ 캠페인이 서비스 이용자 수 극대화 목표를 매월 초과 달성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고 전했다. 메타의 자동화 솔루션 기능을 활용해 해외여행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노출한 결과라고 분석했다.

회사는 ‘맞춤형 마케팅 믹스 모델링’ 프로젝트로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 수상과 함께 성공사례 발표까지 진행했다. 맞춤형 마케팅 믹스 모델링 프로젝트는 개인 정보 보호, 서드파티 쿠키 관련 정책 변화 등에 대응해 개발한 솔루션이다. 에코마케팅은 해당 솔루션을 자체 가공해 다양한 캠페인에 적용한 결과, 예산 최적화로 기존 예산 계획 대비 최대 25%의 효율 상승을 이끌어 냈다고 전했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있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은 강력하고 효과적인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메타와의 파트너십을 공고히해 에코마케팅과 함께하는 기업들을 성공적으로 부스팅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원문: 인더뉴스(2022.12.12,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