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

에코마케팅 12월 뉴스 2022.12.28

2022년 12월, 연말에도 어김없이 에코마케팅에는 좋은 소식들이 가득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메타에서 주최한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에서 퍼포먼스 히어로 부분을 수상, 자회사 데일리앤코는 무역의 날 기념 ‘1천만불 수출의탑’을 수상했습니다. 더불어 올해 공식몰 매출이 약 436% 성장한 감탄브라(그리티),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를 출시한 클럭 소식까지 다양한 에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ㅣ에코마케팅,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 ‘퍼포먼스 히어로’ 수상


에코마케팅이 메타(구 페이스북)가 주최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2'서 퍼포먼스 히어로 부문에서 두개의 상을 수상했다. ‘트래블월렛(자동화 솔루션)’ 캠페인, ‘맞춤형 마케팅 믹스 모델링’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결과였고, 수상에 이어 성공 사례 발표까지 나섰다.


특히 '맞춤형 마케팅 믹스 모델링' 성공 사례 발표에서는 미디어 믹스 및 각 매체 컨디션을 바탕으로 최적의 미디어 믹스를 도출해낸 성과를 공유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에코마케팅에 따르면 실제 MMM을 통해 예산 최적화만으로 기존 예산 계획 대비 최대 25%의 효율 상승을 만들어냈다고 전했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있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은 강력하고 효과적인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메타와의 파트너십을 공고히해 에코마케팅과 함께하는 기업들을 성공적으로 부스팅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원문: 인더뉴스(2022.12.12, 링크), 블로터(2022.12.19, 링크)



ㅣ데일리앤코,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에코마케팅의 자회사 데일리앤코가 5일 오전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2022 제59회 무역의 날」 수출의 탑 시상식에서 해외 시장 개척과 무역 균형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1천만불 수출의탑’을 수상했다.


데일리앤코는 지난 2020년 해외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자사 글로벌 뷰티 플랫폼인 ‘베니티 테이블(vanity table)’을 론칭 했고, 트렌디한 뷰티 브랜드들을 입점시켰다. 이후 데일리앤코가 보유한 다양한 마케팅과 D2C 노하우로 북미와 일본을 중심으로 해외 고객을 확보, 베니티 테이블의 팬덤 구축에 나섰다. 


데일리앤코 측은 “올해 클린 뷰티 카테고리 확장으로 신규 고객층과 충성 고객층 확보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 기사 원문: 매일경제(2022.12.06, 링크)



ㅣ그리티, ‘감탄브라’ 공식몰, 올해 매출 약 436% 성장


에코마케팅이 비즈니스 부스팅을 진행중인 그리티 ‘감탄브라’의 공식몰이 지난 7월 역대 최고 월 매출 37억 달성에 이어 올 3분기에는 약 90억 원의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또한 꾸준한 매출 상승의 흐름으로 이번 4분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약 436% 신장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감탄브라의 공식 온라인몰은 지난해 8월 론칭 했으며 현재 회원 수는 올해 8월, 1주년을 기점으로 비교해 무려 1.5배가 증가한 21만 9000명을 돌파했다.


최근 출시한 ‘감탄 히트탑’은 열흘 만에 매출 1억 원 매출을 올리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그리티 사업본부 장성민 총괄본부장은 “2023년 감탄브라 공식몰의 매출 목표는 2022년 대비 두 배 이상 상향을 목표로 정하고 제품 R&D에 집중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아이템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 기사 원문: 한국섬유신문(2022.12.22, 링크)



ㅣ데일리앤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 출시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에서는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추가 출시된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는 기존 제품의 핵심 장점인 마사지 프로그램, 세련된 디자인, 공간 활용, 편의성 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크기, 파워 및 사용감 측면에서 업그레이드되었다. 또한, ‘클럭 스트레칭 마사지기 울트라’는 온열 기능과 안심 타이머 기능을 담았다. 1, 2단계로 조절 가능한 온열 기능은 체온을 적당한 수준으로 높여주어 겨울철 쉽게 뭉치는 근육을 푸는 데 도움을 준다.


데일리앤코 공성아 대표는 “이번 추가 출시된 ‘클럭 스트레칭 마사자기 울트라’는 철저하게 클럭을 애정하시는 고객분들의 목소리 기반하여 업그레이드시킨 만큼 더 많은 분이 만족하시며 사용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기사 원문: 인천일보(2022.12.06,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