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

에코마케팅 12월 뉴스 2023.12.29

2023년 12월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5년 연속 수상에 이어 혁신적인 아우토반 인사 정책을 소개한 에코마케팅,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차지한 몽제, 공항패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안다르 소식까지 모아봤습니다.



에코마케팅,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5년 연속 수상​


에코마케팅이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메타의 ‘비드멀티플라이어’ 솔루션 및 ‘어드밴스드 애널리틱스’도구를 활용해 광고 수익성을 높인 사례를 발표했다.

에코마케팅은 "수많은 잠재 고객 중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해 비용 효율성을 높이는 목적으로 해당 솔루션을 사용했다"며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 가능성이 높은 고객군은 일반 잠재 고객군 대비 최대 35% 높은 광고 수익률을 나타냈다"고 설명했다.

에코마케팅은 지난 2019년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시작 이래 5년 연속 수상하고 있다.

▶ 기사 원문: 한경비즈니스(2023.12.08, 링크), 뉴시스(2023.12.08, 링크), 이데일리(2023.12.08, 링크), 한스경제(2023.12.08, 링크), 블로터(2023.12.08, 링크), 아시아투데이(2023.12.08, 링크)



김철웅 에코마케팅 대표 "호봉이 쌓이고, 직급이 올라가는 인사 체계는 에코마케팅에 존재하지 않아"


에코마케팅의 인사 정책은 '아우토반 원칙'을 따른다. 속도 제한이 없는 독일 아우토반 고속도로에서 속도가 빠른 차에 길을 양보하는 원칙은 기본이다.

에코마케팅 역시 실력을 갖추고 성과를 낸 인재에게는 제한을 두지 않고 초고속 승진 기회를 제공한다.

김철웅 에코마케팅 대표는 “시간이 지나면서 호봉이 쌓이고, 그에 따라 직급이 올라가는 방식의 인사 체계는 에코마케팅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만약 팀장이 되고 싶다면, 전 직원이 모인 자리에서 왜 팀장이 돼야 하는지, 어떤 성과가 있었는지 스스로 발표해서 설득하면 됩니다. 현장에 있는 사람들이 인정한다면 인턴이라도 팀장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 기사 원문: 매경이코노미(2023.12.13, 링크)



몽제,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수상


에코마케팅의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2년 연속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몽제는 론칭 이래 품질이 우수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로 소비자 만족도를 꾸준히 높여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몽제의 대표 상품은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다. 이 제품은 고탄성, 고반발성이 돋보이는 신소재인 프리미엄 에어네트 내장재를 사용해 신체를 척추라인을 따라 빈틈없이 받쳐준다. 이로써 허리까지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 기사 원문: 한경비즈니스(2023.12.12, 링크)



안다르 "애슬레저 룩, 공항패션으로 부상"


편안하고 멋스러운 애슬레저 룩을 제공하는 안다르 제품이 스타의 공항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잦은 비행길에 나서는 연예인들에게 고성능 레깅스와 스웻 후디는 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특정 자세에도 주름이나 옷에 변형이 생기지 않아 공항패션으로 주목받았다는 분석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조임 없이 몸을 편안하게 해 장시간 비행으로 인한 체력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동시에 멋스러운 '꾸안꾸'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 기사 원문: 아시아투데이(2023.12.20,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