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 탑’ 수상 2022.12.06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는 ‘제59회 무역의 날’ 수출의 탑 시상식에서 해외 시장 개척과 무역 균형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데일리앤코는 지난 2020년 해외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자사 글로벌 뷰티 플랫폼인 ‘베니티 테이블(vanity table)’을 론칭 했고, 트렌디한 뷰티 브랜드들을 입점시켰다.


이후 데일리앤코가 보유한 다양한 마케팅과 D2C 노하우로 북미와 일본을 중심으로 해외 고객을 확보, 베니티 테이블의 팬덤 구축에 나섰다. 글로벌 뷰티 플랫폼인 ‘베니티 테이블’에 입점한 브랜드는 크게 4가지 영역이다. 스킨&바디 브랜드(티타드, 닥터슈라클), 네일 브랜드(오호라, 핑거수트, 코우브), 타투 브랜드(인스턴트 타투), 메이크업 브랜드(딘토, 율립, 유리카) 등이다.


데일리앤코 측은 “올해 클린 뷰티 카테고리 확장으로 신규 고객층과 충성 고객층 확보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는 클럭 마사지기, 몽제 매트리스 등 자체 브랜드 및 플랫폼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 기사 원문: 매경닷컴(2022.12.06,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