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

에코마케팅 4월 뉴스 2023.04.28

2023년 4월, 국내 10대 광고회사에 선정된 에코마케팅, 애슬레저 트렌드 저변을 넓혀가는 안다르,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곳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티타드까지 다양한 소식들이 있었습니다.



ㅣ에코마케팅, 10대 광고회사 선정


에코마케팅이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지난 2월 28일부터 3월 21일까지 실시한 ‘광고회사 현황조사’에서 취급액 순으로 10대 광고회사에 신규 진입하며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22년 총 취급액 중 10대 광고회사의 총 취급액은 18조 6,285억 원으로 전체 광고물량의 81%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종합광고대행사의 경우 전년 대비 15% 내외의 성장을 보인 반면, 디지털광고대행사는 3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도약이 두드러졌다.


▶ 출처: 한국광고총연합회 ADZ



ㅣ안다르, 테니스웨어·맨즈 프리미엄 짐웨어 ‘A.R.M’ 론칭 “애슬레저룩 노하우 결정체”


에코마케팅 자회사 안다르가 애슬레저룩 노하우가 집결된 테니스웨어, 맨즈 프리미엄 짐웨어 ‘A.R.M(에이알엠)’을 론칭했다.


이는 안다르가 지향하는 일상 속 다채로운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애슬레저룩 트렌드 정체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변화하는 소비자의 눈높이를 적극 반영한 결과물이다.


안다르 관계자는 “일상과 운동이 맞닿아 있는 애슬레저 트렌드의 저변을 넓히기 위해 테니스웨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비즈니스 웨어로 급격히 성장한 안다르 맨즈까지 전문적인 프리미엄 짐웨어 A.R.M을 통해 한 번 더 폭발적인 성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원문: 매일경제(2023.04.19, 링크), 패션비즈(2023.04.20, 링크)



ㅣ티타드, 대표제품 올리브영 전국 1천개 이상 매장·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몰 입점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가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TITAD)의 대표 제품인 ‘티타드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이 올리브영 전국 1천개 이상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또한, 17일에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몰에 티타드의 대표 베스트 셀러인 ‘프레시 브레스 플러스 치약’을 포함한 7가지 제품이 입점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티타드는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곳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티타드 브랜드 측은 “티타드 치약에 대한 재구매 문의가 많아 언제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여행지에서도 티타드 제품들을 사용한다는 고객 후기가 많아 고객분들이 여행길에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 기사 원문: 핸드메이커(2023.04.03, 링크), 핸드메이커(2023.04.17,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