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NEWS

에코마케팅 6월 뉴스 2023.06.29

2023년 6월, 매트리스 브랜드평판지수 1위를 차지한 몽제, 애슬레저 보폭을 넓히며 경쟁력을 강화하는 안다르, 온라인 자사몰 대폭 성장으로 호실적을 기록한 그리티의 원더브라까지 소식을 모아봤습니다.



ㅣ몽제, 매트리스 브랜드평판지수 1위


에코마케팅의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가 매트리스 브랜드평판 2023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를 차지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몽제는 템퍼, 시몬스, 센스맘, 지누스, 씰리, 이케아, 에이스침대, 한샘 등 매트리스 강자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매트리스 브랜드로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기사 원문: 여성소비자신문(2023.06.01, 링크)



ㅣ안다르, 신세계免 명동점 입점… 테니스·짐웨어·워터컬렉션 등 보폭 넓히며 애슬레저 경쟁력 강화


에코마케팅 자회사 안다르가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K-패션의 중심지 명동에 위치한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했다.


더불어 테니스웨어, 짐웨어, 주니어 그리고 워터컬렉션 등 특화된 제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안다르는 다채로운 운동을 생활 속에서 즐기는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일상복 그대로 운동을 즐기려는 소비 심리에 주목했다. 이가운데 특화된 기능의 ‘테니스웨어’, ‘프리미엄 짐웨어 A.R.M’, ‘안다르 주니어’, ‘워터컬렉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전격 선보이게 됐다.


안다르 관계자는 "자체 R&D 조직인 안다르 AI랩에서 구매자 피드백, 시장 트렌드 등을 빅데이터화 해 분석하고,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카테고리 확장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애슬레저 룩 트렌드를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기사 원문: 한국면세뉴스(2023.06.15, 링크), 스포츠조선(2023.06.13, 링크)



ㅣ원더브라, 올해 1분기 매출 100억 달성


에코마케팅이 비즈니스 부스팅을 진행중인 기업 그리티의 브랜드 ‘원더브라’가 2023년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100억 원 이상으로 전년동기대비 45%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브랜드 공식몰인 원더브라몰에서는 지난 4월 기준 매출액 약 21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3% 신장했다. 실질적인 구매 타깃의 고객들을 세분화해 세일즈와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물이다. 원더브라는 마케팅 및 비즈니스 부스팅 전문기업 에코마케팅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오며 전략적인 퍼포먼스 마케팅을 진행해 오고 있다.


관계자는 곧 본격적인 언더웨어 성수기인 여름철을 앞두고 있어 각 연령대에 맞는 소비자 공략에 집중할 예정이며 더 큰 성장이 고무되고 있다”고 말했다.


▶ 기사 원문: 패션비즈(2023.06.2, 링크)